유료 즉 돈주고 쓰는 vpn을 어따 쓸까.. 공짜로 쓰는 것도 많은데 굳이 그걸 쓸 필요가 있나? 싶었는데 쓰게되더군요.. 그 수많은 무료 VPN들은 모두 유료를 위한 관문이었을뿐 ㅋㅋ


한국과 중국은 필수가 되어버렸죠.. 10년전만 해도 정말 자유롭게 인터넷 마음껏 할 수 있었는데.. 이제는 일부 토렌트 자료도 IP 우회를 해서 받아야 하다 보니 좋은 VPN을 쓸 수 밖에 없더라능


천원이라도 아끼려고 싼거 쓰다가 결국 한달도 못쓰고 다 방치해버리고 전세계 1위라는 express vpn 써봤는데 갑은 갑이군여.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자세히 리뷰할 자신이 없어서 분석해놓은 글은 마지막에 연결해 두겠습니다.



1. 일단 안정적으로 빠르다.



달려!!!!


제가 고화질 동영상 스트리밍(*-_-*)이랑 p2p(토렌트)가 거의 주용도라 사용량이 많습니다. 이전에 썼던 PIA, Pure VPN 이런것들 무슨 모뎀 시절 속도가 나와서 스트레스만 받았었지요.


여긴 속도 꾸준하게 잘 나와줍니다. 제가 몇달동안 계속 만족스럽게 쓰고 있을 정도라 추천 도장 꽝꽝



2. VPN 프로그램 정말 잘 만들어놨다.



기기 덕후라 데스크톱, 노트북, 아이폰, 안드로이드 다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VPN 어플(앱)이 통일성과 완성도있게 만들어져있지 않으면 정말 짜증이 나더군요. 기능이 좋아도 쓰기 편해야 하잖아요.. 상도 받았을 정도로 굿!



3. 어둠의 경로를 돌아다닌다면 가장 끌릴 단어 'No log'



해당 업체는 사용자가 어디서 접속을 했고 어디를 돌아다녔는지 아예 저장 자체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물론 모니터링도 완전히 없다고. 그러니 털릴 일도 없고 누군가가 요구해도 줄게 없... !



4. 보안 최고 빵빵



밀리터리 그레이드 즉 군에서 사용되는 수준의 암호화로 인터넷을 하게 해주기 때문에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나가는 데이터부터 돌아오는 것까지 모두 누가 봐도 해석할 수 없게 암호화를 해버려서 1차 보안, 터널링으로 가려버려서 2차 보안. 해커님 정부님 빠이염.


자세한건 아래 글에서 한번 보세요 ㅎㅎ 저는 전문적으로는 잘 몰라서;;


가서 마지막에 보면 더 싸게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유료 express 추천 vpn 풀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