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컨셉 좋네요 ㅋㅋ 중고등학생이라면 한번쯤 상상해봤을법한 그런 느낌 ㅋㅋ 웹툰에나 나올법한 그런 학교가 될까요? ㅎㅎ 하지만 아이돌의 관문은 굉장히 좁기 때문에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겠지요.


아이돌학교 예선을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정말 우리나라에 아이돌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꽤 흥할 것 같습니다.






101보다 더 많은거 아닌가 ㄷㄷ



"예쁜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아이돌 학교 교장은 누가 될까요? 이상민이 잘 어울릴듯 한데.. 



아이돌학교 교직원 소개 페이지는 아직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방송에서 발표하는날 채우려나요? 기대감 때문에..





아이돌학교 입학 지원은 마감되었습니다. ㅋㅋ



역시 여자 아이돌이 대세.. 시청률도 확실히 차이가 나지요. 남자 101만 봐도..



교육과목은 아이돌학개론, 칼군무의 이해, 아이돌멘탈관리학, 발성과 호흡의 관계, 폐활량 훈련, 무대위기 대처술 이런것들이 있네요. 인성, 역사공부 이런건 없나요 ㅎㅎ 

'TV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면가왕 뫼비우스 이원석 동영상  (0) 2016.08.28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후기  (0) 201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