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타벅스 논란을 보니 참 웃기더군요. 어린애들이 아까운 청춘을 군대에서 썩어가며.. 휴가나왔을때 딱 한번 무료 커피를 얻어먹었다고 스타벅스를 비난하는 여자들을 보니 참 저열한것들이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목에 여혐이라는 단어가 들어갔으나, 저는 제 주변에도 그렇고 여전히 한국에는 평균 이상의 좋은 마인드를 가진 여성분들이 더 많다고 생각을 합니다.
일베를 하는 ㅆㄹㄱ들이 일부이고 평범하거나 좋은 남자들이 더 많듯이, 여자 일베로 불리는 메갈리아, 워마드 그리고 일부 가치없는 인생사는 사랑받길 포기해버린 일부 골빈것들이 매번 난리를 치니 오히려 열심히 사는 여자들까지 욕을 먹게 됩니다.
스타벅스 군인 무료 사건도 그와 마찬가지이고 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봅니다.
군인 스타벅스 무료 이용이 불편한 분들은 도대체 인생이 얼마나 불쌍한 것 인가?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열심히 살고 건전한 사고방식을 가진 여친님에게 감사를 ㅜㅜ>
누가 들으면 군인들이 스타벅스 올때 마다 무료 커피 마시는 줄 알지만.. 저번에 군인의날에 특별 휴가 나온사람들에게 한번 줬다고 합니다. 어휴 .. 저 어린 애들이 군대가서 이 더운 여름에는 땡볕에 맨날 풀베고, 땅파고, 진지공사 하고.. 훈련나가서 고생하고.. 돈은 과자 사먹고 생필품 사기도 모자랄 정도로 받는 노예나 다름 없는 생활을 하는데...
커피 한잔 줬다고 그 난리를 치는건지.. 정말 일부지만 구역질나는 여자들입니다.
이 군인 남자들조차 자신들에게 눈길 한번 주지 않아서 열폭한것 일까요?
스타벅스에서도 가장 저렴한 오늘의 커피 한잔 주는 것 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나이에 그냥 남자라는 이유로 끌려가서 좁은곳에 갇혀서.. 반복되는 생활하고 오죽했으면 자기전에 티비 한시간 더 보게 해주면 그렇게 기뻐할까요..
여혐 유발하는 저능한 여자들.. 가서 커피 한잔 시켜놓고 뻘짓거리 하다가.. 가방놔두고 밥먹고 와서 또 죽치고 앉아있는 늬들은 그냥 오지 않는게 스타벅스로서도 땡큐할 일..
'군무벅스'라고 부른답니다. ㅋㅋㅋ 군인에게 무료로 커피 주는 스타벅스라고 ㅋㅋ
꾸준하게 이용한 사람들에게는 왜 이런 특별한 혜택을 주지 않느냐고 쀄애액!!!!
군인들 커피 한잔 준다고 얘들이 사먹는 커피값이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도대체 왜저러죠? 평생 사랑 한번 못받아보고 산 애들처럼..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조금이라도 더 가면 아주 난리.
스타벅스 이벤트 대상에 여성 부사관 및 여군도 포함되어있었다고 하는군요 ㅋㅋ
그렇게 스타벅스 무료커피가 부러웠으면 군대 가면 될거 아닌가?
평범한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을 하죠..
하하 김치ㄴ 된장ㄴ 소리들어가면서 키워줬데요 ㅋㅋㅋ 끼리끼리 비슷하게 생긴애들끼리 모여서 맨날 남탓하고 사는 여자 일베충 같은 애들이 뭔 돈이 있어서 스타벅스를 키워줘? ㅋㅋㅋ 남자가 더치페이 하자 그러면 집에와서 키보드 부여잡고 온갖 열폭하는 것들이 ㅋㅋ
도대체 머릿속에 뭐가 들어있고.. 인생이 얼마나 안타깝고 불쌍해야 저런 생각을 할 수 있는 것일까요? ㅋㅋ 저는 만약에 스타벅스에서 임산부 이벤트! 이런거 하면 박수 쳐줄것 같아요.
비참한 일베충 같은 애들도 저러진 않습니다. 쟤들은 진짜 찌질하고 천박한 애들이죠.
한국 남자 만나면 안된다고 외치지만 머리가 나빠서 외국어도 안되고.. 외국인들 조차 인상쓸 듯한 반쯤 썩은 족발 같은 애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 게시판 입니다.
아주 자기들끼리 스타벅스 고객의 소리에 글썼다고 난리 ㅋㅋㅋㅋ
얘들이 왜 ㅆㄹㄱ냐면요
여자인 박근혜가 우리나라 근대사에서 가장 불쌍한 여성들인 위안부 할머니들을 조용히 묻어버리려고 이런일을 하고 있는데.. 이런거에는 관심 없습니다. ㅋㅋㅋ
할머니 한분 더 돌아가셔서 이제 41분 남으셨어요..
신안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도.. 스타벅스 왜 남자만 공짜로줘!!!! 빼액!!! 하는 애들 정말 여자가 피해보는 일에는 절대 신경안씁니다. 저급하고 천박한 종자들.. 멀쩡하게 사는 다른 여자들에게 누가 되지 말고 그냥 어디 섬같은데 격리시켜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