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열애 이야기가 나오고 있네요. 임창정 형 좋은 사람 만나서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 가수 및 배우로 활동중인 임창정 횽아 이제 40대 중반 입니다. 임창정 여자친구 사진 보니까 이쁘더라구요~ 


벌써 임창정 주변 사람들은 다 알고 있었을 정도로 공개할 마음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임창정 열애 대상은 연예인은 아니구요, 일반인 요가 트레이너라고~!






임창정 여자친구 얼굴은 임창정의 뮤직비디오 '내가 저지른 사랑'에 나왔습니다. 오 왠지 노래 제목과 뭔가 매치가 되는거 같은 느낌~?



임창정 소속사 nhemg에서도 공식적으로 입장을 냈습니다. “임창정의 열애 소식은 사실이다. 임창정은 2015년 5월부터 현재의 여자친구와 정식적으로 사귀기 시작했다.”고 밝혔네요.


임창정의 여친은 2~3주전에 발매됐던 임창정 13집의 타이틀곡 뮤비에 등장했는데 이정도 애정이면 재혼까지도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ㅎㅎ


'임창정 열애 이유는?'


'임창정이 힘들고 외로울때 옆에서 깊은 이해심으로 많은 위로가 되어 주었고 가장 큰 힘이 된 사람.'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바로 이 사람이 임창정 여자친구.



임창정 열애 상대로 보기에.. 굉장히 어려보이는.. 



예전에도 임창정 열애 관련 한번 말이 나왔었다고 해요.


한 관계자는 "임창정이 광고 촬영현장에 여자친구를 데려온적이 있었다. 청순하고 예쁜 외모로 눈에 확 띄는 외모였다"고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촬영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그 여성이 임창정의 여자친구인줄 몰랐다고 하네요 ㅎㅎ 광고도 같이 찍었나봐요.. 원래 오기로 했던 엑스트라가 펑크를 내서 살짝 나왔었다고..




임창정도 연에인 생활한지가 참 오래 되었군요.



고등학생 때 데뷔한거 알고들 계신가요? 1990년에 영화 '남부군'을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그때 모습 잠깐 볼까요..



임창정 고딩때 엄청 노안이었네;;;



다른게 없네요-_- 주름살만 좀 늘었을뿐..



 그러다 5년뒤인 1995년부터 임창정은 가수활동을 하기 시작했구요. 벌써 13집이라니... 원로가수 느낌이 나는... ㅋㅋ 요즘 활동도 열심히하고 오늘 음원차트 1위까지 했더군요.. 정말 대단합니다.


임창정은 열세개의 음반을 내기도 했지만 영화도 엄청 많이 찍었죠..


원래 고1때 연기하겠다고 경기도 이천에서 서울로 올라와서 학원을 다녔다고 해요.


임창정이 찍은 영화들 보면..



임창정, 하지원 주연의 색즉시공.. 대박이었죠 ㅋㅋ



공모자들



불량남녀




시실리 2km



위대한 유산



파송송계란탁


등등 상당히 많습니다.





임창정 열애 소식과 함께 또 다시 관심을 끌고있는 이혼이야기..





임창정 결혼 사진..


임창정이 활동 뜨겁게 하고 있을 대인 2005년도에 프로골프 선수 김현주씨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임창정에게 골프를 가르쳐주던 티칭 프로였고 둘이  함께 골프 치다 눈맞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임창정은 그녀의 스윙하는 모습에 반햇다고 이야기 했구요. 임창정 전 부인 역시 11살 차이로 나이차가 꽤 있었습니다. 키도 임창정보다 더 컸던걸로.. 아 임창전 전처는 국적이 미국 입니다. 둘이 충청도 골프장에서 주로 데이트를 하다가 3개월 사귀고 불같이 결혼을 하게 됩니다.




임창정은 어머니 건강이 급격하게 나빠지셔서 막내 결혼하는 모습을 보여드려 걱정을 덜게 해드리기 위해서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너무 빨리 결혼하자 속도위반 이야기도 나왔었는데.. 그게 문제가 되진 않았구요.


그리고 아들 3명을 낳게 되었고  8년정도를 같이 살아 이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에 임창정 찌라시 때문에 꽤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것으로 알고 있어요. 막내아들의 생부가 임창정이 아니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가 있었는데 그런 허위 사실이 유포된 이유는, 이혼과 동시에 첫째 둘째는 임창정이 데려가고 막내만 전처가 데려가기로 했기 때문에 그런 추측성 루머가 나온 것 같습니다.



임창정은 절대 사실이 아니라며 법적으로 강경대응하겠다고 입장을 내놓았고 그 뒤로는 헛소리가 꽤 줄어들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하여튼 악플러 이것들은... 법, 경찰 소리가 나와야함..



임창정 이혼 이유는 다른 연예인들과 비슷하듯 성격차이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각자 부모로서 책임을 다하고있고 열심히 살고있으니 이혼을 한것으로 흠잡을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임창정 열애 및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 여기까지 왔네요..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