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임기동안 온 나라가 최순실 가족들을 위한 '제물'이 되었군요.. 이번에는 '최순실 아들'이 청와대에 근무했던 이력이 드러나면서 또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박근혜는 오늘 당장이라도 재판장에 세워도 모자랄 정도로 한 개인에게 엄청난 권력과 부를 주었습니다. 그것도 국민이 뽑은 사람이 아닌 일반인에게요..








박근혜 하나 대통령으로 세워놓고 최순실 가족들은 5천만 국민의 머리위에 앉아서 온나라를 주물럭거렸네요.. 이게 뭡니까.. 이런 애를 대통령으로 뽑아준 국민도 잘못입니다.. 솔직히 그네꼬 찍은 사람은 반성하면서 읽어봅시다 ㅎㅎ





최순실 아들은 청와대에서 도대체 무얼했나?





최순실의 아들은 청와대 총무구매팀에서 근무했다는 의혹이 나왔습니다.  지금 대한민국 공주인 정유라는 두번째남편인 정윤회와의 사이에서 나온 자식 입니다. 그리고 최순실에게는 첫번째 남편이 따로 있었는데요. 그 남자랑 낳은게 아들 입니다.


최순실 아들은 딸래미 처럼 각별하게 챙기지 않는 느낌이네요. 아니면 아직 드러나지 않았던지요.



최순실 인물관계도 입니다. 일단 아빠 최태민 부터가 아주 대단하죠.. 마누라만 6명인가 그렇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3남 6녀예요ㅋ... 그 중에 순실이가 다섯째 인데.. 자신의 영적 능력(이라고 써놓고 사기능력)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후계자로 찜. 그리고 아버지의 예상대로 최순실이 박근혜를 아주 잘 컨트롤 해왔습니다.



최순실 아들 김?대씨가 청와대에서 근무한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공부는 그리 잘하지 못했는지.. 아니면 아들이 대학갈때는 박근혜가 대통령이 아니어서 특혜를 주기 힘들었는지 안양에 있는 대학교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순실이가 제대로 채기지 않았던건지 몰라도.. 졸업후에 백화점 전산실에서 비정규직으로 일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박근혜가 당선된 직후에 바로 청와대 직원으로 들어오게 되었는데요. 1년 10개월 정도 일했다고하네요.


당시 같이 일했던 사람을 언론이 인터뷰를 했는데.. 청와대 안에서 만든 모임에서도 총무를 맡았었는데.. 최순실 아들에 대해서 주변사람들이 아는게 거의 없었다고 해요.


어떻게 뽑혀서 들어왔는지.. 이전 경력과의 연관성도 없고.. 누가 빽인지 알수도 없었다고 해요.


최순실이 자기 헬스트레이너를 청와대에 넣어주고 3급 행정관이라는 자리까지 주었는데.. 아들 하나 넣어주는건 일도 아니겠죠.




박근혜는 사실 최순실 아빠로부터 먼저 세뇌를 당했고.. 꼭두각시가 된 박근혜를 최순실이 물려받아 관리를 해온것 입니다.





조카도 7억 정부지원금 받아~



최순실 언니랑 본인 명의로 수백억대의 강남 건물도 있고..



아들에.. 조카에.. 딸.. 그릐고 최순실이가 남자 접대부 있는 ㅎㅃ가서 놀다 만난애도 부자로 만들어주고 ㅋㅋ 대단하죠.. 혼이 비정상인 사람은 박근혜 본인 입니다. 온 우주가 도와준다고 했는데... 왜 이렇게 개망하게 되었는지 지금 그게 궁금하겠죠?^^


아래 글들 한번 보세용.


최순실이 꽂아준 윤전추 행정관


 tv조선이 밝힌 최순실 정유라 이야기


최순실 변호사 맡은 이경재 변호사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