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여자친구 사건이 커지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이언 여자친구 신상정보 유출까지 일어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여러분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막 공개 했다가는 경찰서 불려갈 수 있습니다.


워낙 흔하지 않은 여자친구고.. 그의 취향이 일반인들이 생각할때는 받아들이기가 힘든 수준이기 때문에 더더욱 그녀가 누구인지 알고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언의 여자친구..(이제는 구여친이 되겠죠;)는 앨범 자켓 사진 모델이었다고 합니다. 작업하다 만나게 된 사이인데.. 원래 남자친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언과 양다리 걸치다 걸려서 남자끼리 만나 오해를 풀기도 했었다고 주장 했습니다.






아이언 : "억울하다 여자친구가 폭행을 요구했다."


처음 저 말을 들었을때.. 또 대마초 한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어이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사진들을 보고 나서..


'아 그럴수도 있겠구나.. 결과를 기다려보고 이야기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침대밖이 싫다.."



"좀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난 항상 몸을 막 쓰지"




밧줄로 본인의 몸을 묶은 사진..


"나는 너무 착해"



지금은 아이언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은 닫혀있는 상태 입니다. 혹시나 나중에라도 열려서 신상정보 및 얼굴 유출 문제로 제가 휘말려 들까봐 인스타 주소는 적지 않겠습니다.;; 찾아보면 다 나오긴 하지만..